본문 바로가기

beauty

다이어트 효과 대박 단백질쉐이크 추천

다이어트 효과 대박! 단백질쉐이크 추천

 

이제 추석 연휴도 끝났고 연말이 얼마남지않아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성공해서 지금은 유지를 하고있는
유지어터인데요

 

 

 

저는 원래 의지가 약해서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해왔습니다 왜 실패를 하는지 생각을 해보니

그동안 몸을 혹사시키기만하고

제대로된 다이어트를 하지않았더라구요

그러니 당연히 쉽게 포기하게되었구요

 

 

이번에 다이어트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원인중엔

나한테 맞는 다이어트제품을 찾는게 컸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1등공신인 단백질쉐이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해요
운동을 하면 단백질보충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죠
단백질은 탄수화물이나 지방과 달리
하루마다 소모되기때문에 매일 꾸준히 일정량을 섭취해줘야합니다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다이어트쉐이크는

이미 많은 셀럽들의 잇템으로 소문이 자자한 제품입니다

배우 한보름님, 가수 전효성님 등

다양한 분들이 이미 드시고있는 다이어트쉐이크에요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 한장의식단

 

체조시간 한장의식단

 

제가 구입한 다이어트쉐이크 제품은

바로 한장의식단입니다

저는 15개가 들어있는 위클리프로그램으로

구매를 두번했습니다

아침이나 저녁식사대용으로 먹어주려구요

맛은 5가지로 코코아, 커피, 소이밀크, 요거트, 그린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이런 맛들을 먹을 수 있다는거 자체가

솔직히 너무 행복이에요

 

 

 

 

단백질쉐이크 한장의식단이 좋은 점은

일반식의 4분의 1정도되는 칼로리라는 점이에요

1개당 145칼로리인데

이게 포만감이 상당해서 4시간은 지속됩니다

그래서 식사대신에 먹어주기 딱이에요

포만감은 곤약뿌리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글루코만난때문이라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수분을 흡수하고 40배까지 팽창해서

위장을 통과할때 포만감이 형성되는 원리였어요

 

일단 저는 간단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가루를 타먹을 필요도 없고, 우유를 살필요도 없고

포켓에 바로 물만 부어주면 쉐이크가 완성됩니다

그레인코코아맛은 정말 초코우유맛이에요

많은 다이어트쉐이크를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는건 처음먹어봤습니다 ㅋㅋㅋ

한달에 한번 단게 미칠듯이 땡기는 날이와도

코코아맛이 있으니깐 이것때문에 참게되더라구요

 

 

 

 

 

 

소이밀크 그레인맛은 율무차맛이었어요

11가지 곡물이 들어가서 담백한 맛이어서

아침에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한장의식단이 좋은게 다이어트쉐이크지만

맛없는건 사람들이 싫어하니깐 맛있는 쉐이크를 만들려고

노력을 많이 했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라는 생각이안들고 일반음료같아서 찾아보니깐

0칼로리인 천연 식물성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첨가하여

단맛을 냈더라구요 칼로리와 GI지수가 0이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인 그린티라떼입니다

와.. 이거 카페에서 그린티라떼사먹을 필요가없어요

ㄹㅇ 그냥 맛이 똑같아요

제가 이렇게 말하니깐 회사에서 동료분들이

거짓말하지 말라고하더라구요?

그냥 말없이 하나 건내줬더니 ㅋㅋㅋㅋㅋ

그 날 바로 주문하러 갔습니다

 

 

 

일하면서도 시도때도 없이 먹어줬습니다

가방에 한장의식단 하나만 챙기면되니깐

힘들지도않고 너무 간편했어요 ㅋㅋㅋ

점심시간에 물타서 바로 마시면 끝!!!

커피못끊으시는 분들도 걱정없어요

이거 아메리카노맛이 아닌 라떼맛에 가깝거든요

 

 

 

저는 귀찮아서 단백질쉐이크를 바로 타먹었지만

한장의식단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요

 

 

시리얼과 함께 먹으면 요거트볼이 완성됩니다

솔직히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과일이랑 견과류랑 섞어먹으면 비주얼도좋고

맛과 영양이 더 배로 좋아서 다이어트할때도

기분좋게 할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30개짜리 또 구매했습니다

체조시간에서 한장의식단을 할인행사중이니

놓치지말고 같이 즐겁게 다이어트성공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