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clothes

서울스토어 긴급용돈지원금 대혜자 이벤트

서울스토어 긴급용돈지원금 대혜자 이벤트

 

11월 4일인 오늘 날씨는 영하로 떨어졌을 정도로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숏패딩, 롱패딩 등 겨울 옷들을 꺼내입기 시작해야되는데요. 패딩 뿐 아니라 다양한 겨울옷을 장만하기 위한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서울스토어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대혜자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일명 서울스토어 월동준비 긴급용돈지원금인데요. 매일 1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입니다. 특히 겨울 옷은 여름 옷에 비해 가격이 비싼 경우가 더 많아서 이번 이벤트는 무척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스토어 이벤트 ① 긴급용돈쿠폰

 

 

서울스토어 긴급용돈쿠폰 발급방법은 11/1 ~ 11/15 동안 1인 1회에 한하여 매일 11만원 상당의 지원 쿠폰을 지원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사용대상은 아우터 카테고리 금액대 별로 가능합니다. 아우터 브랜드는 에프씨엠엠(FCMM), 콜릿, 미니멀프로젝트 등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동 준비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아우터이니 완전 혜자이벤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서울스토어 이벤트 ② 월동준비 긴급쿠폰팩

 

그 다음으로 진행하는 서울스토어 긴급지원금 이벤트는 11% 할인 쿠폰입니다. 전체부터 상의, 하의, 신발, 가방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할인쿠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겨울 옷 세트로 준비하실 분들은 긴급 할인쿠폰을 꼭 다운받으셔서 알뜰살뜰하게 이쁜 옷 장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스토어 이벤트 ③ 한정수량 긴급특가

 

서울스토어 긴급용돈지원금 이벤트 세번째는 한정수량 긴급특가입니다. 매일 밤 11시 오픈하여서 브랜드별로 (아페쎄, 애플, 뉴발란스, 게스 등) 최대 92%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역대급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로 브랜드가 다르니 꼭 확인하셔서 원하는 브랜드가 있으면 놓치지 않고 할인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위의 이벤트 외에도 서울스토어에서는 긴급 포인트 지원, 페이백 등 다양하게 할인 혜택들이 있으니 월동 준비하실 분들은 15일까지 기분 좋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거기에 요즘 최고로 핫한 예능인 환불원정대의 안무가인 아이키씨가 추천하는 제품들도 서울스토어 긴급용돈지원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하니 눈여겨 본 브랜드 제품이 있다면 꼭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울스토어 긴급용돈지원금 이벤트를 알아봤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