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clothes

여자 노브라티 추천, 슬림나인 숨바꼭티

여자 노브라티 추천, 슬림나인 숨바꼭티

 

남자들이 모르는 집안에서의 여자들의 행동중 하나는

바로 집에서는 노브라로 다닌다는 사실인데요

브래지어는 가슴을 받쳐주지만 답답하고 조여오기때문에

숨쉬기 답답해하는 여자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집앞 5분거리인 편의점을 가려고해도,

요즘같이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 때도,

노브라로 나가려면 시선도 신경쓰이고

불편하기 때문에 결국 주섬주섬 다시 브라를 착용하는경우가

대다수일 것입니다

 

 

 

 

사실 아무리 스포츠브라니, 브라렛이니

가슴착용이 편한 여성브래지어가 많이 나왔지만

착용안하는게 제일 편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이 답답한 브라를

착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가슴쳐짐현상때문인데요

 

 

 

과연 그럴까요?

정답은 땡! 틀렸습니다

가슴쳐짐의 원인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퇴화된 근육때문이었어요

노브라를 한다고해서 가슴쳐짐이 되는건 아니라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프랑스 브장송대 연구팀은

브래지어를 착용안하는 것이 

가슴탄력과 건강, 여성의 편안한 숙면을 취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출처. 디트news24

 

 

 

 

여성 노브라티 슬림나인 숨바꼭티

 

저는 무더웠던 여름날에 브라착용하는게

너무 불편하고 힘들어서

반팔용 숨바꼭티를 구매해서 올여름은 정말 내내

가슴 편안하게 있었던 것 같아요

사기 전엔 정말 티가안날까?

두껍거나 불편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들을 많이 했었는데 막상 옷을 받고입어보니깐

왜 진작 사지않았을까 후회가 되더라구요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 날 노브라티인 숨바꼭티를 입고갔지만

친구들에게 말해주기전까진

아무도 제가 노브라인걸 몰랐다고하더라구요

결국 친구들도 다같이 숨바꼭티를 구매하고

대만족할 정도로 좋아했습니다

 

 

 

 

 

숨바꼭티 맨투맨

 

 

이제는 가을이되어서 반팔을 더이상 입을수가 없게되어서

결국 숨바꼭티 반팔은 홈웨어용으로 입게되었어요

날씨가 추워진다고 브라착용이 나아지는건 아니죠

가을/겨울용 숨바꼭티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슬림나인에서 노브라티 맨투맨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기존 반팔 숨바꼭티보다 색상도 더 다양해져서

산뜻한 색인 핑크색도 추가되었더라구요

 

 

 

 

슬림나인 홈페이지
숨바꼭티 착용샷

솔직히 착용사진만보면 그냥 일반맨투맨 옷처럼 보이더라구요

제가 숨바꼭티를 사기전에는

혹시 보정아닌가? 의심했을텐데 전혀요.

반팔 노브라티 역시 티가 하나도 안났어서

맨투맨도 사진과 똑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노브라티중에 잘못만든제품들은

패드가 너무 티나서 가슴라인이 안이쁜 옷들도 많다는데

슬림나인의 숨바꼭티는 그런걱정은 전혀 안해도됩니다

안감과 패드 둘다 있어서

꼭 브래지어를 한것처럼 가슴라인이 이쁘게나와요

하지만 두껍지도 않아서 답답함도 없습니다

 

 

 

슬림나인 사이트에 가보니

지금은 숨바꼭티맨투맨과 여성사각팬티를

묶음 할인판매하고있었어요

여성네모팬티가 반값으로 진행되니

지금 구매하시는게 완전 개이득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