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복용법 부작용 정리

최근 코로나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20만명을 넘고 있는 시기기도 하고, 새해가 지나 한 살을 더 먹어서 그렇기도 하고 요즘 저의 최대 관심사는 건강이고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진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요.

 

요즘 환절기가 오니 면역력을 더 높여주기 위해서 비타민을 찾는 와중에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알려진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에 대한 복용법과 부작용을 총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비타민계의 명품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효과와 가격 둘다 때문인데요. 가격이 비싼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입소문이 확실히 멀티비타민입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액상과 정제형 두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비타민들과 다르게 한 통에 뚜껑엔 정제 제형의 두 알과 병안엔 액상형이 담겨져 있습니다. 독일 제품으로 원료부터 최종 생산까지 꼼꼼하게 관리하여 최고의 품질로 나오는 멀티비타민입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효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K, 베타카로틴, 나이아신, 비타민B6, 아연, 비오틴, 셀레늄, 망간, 구리, 몰리브덴, 철, 판토텐산, 엽산, 요오드 등이 들어있어서 필수요소 비타민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합 성분들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입니다.

 

특히 비타민C는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철의 흡수를 돕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으로 오쏘몰이뮨에는 영양기준성분치의 1000%에 달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E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으로 항산화 기능에 관여하는 대표적인 영양소 중 하나인데요. 영양성분기준치의 1264%에 달하는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의 들어있는 아연 성분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1일 영양소섭취기준의 118%인 10mg의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면역기능 증진 효과에 도움을 주고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능을 합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복용법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복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윗부분에 있는 은박지를 뜯어서 정제 2알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줍니다. 그리고 병을 따서 용액을 마셔줍니다. 단, 용액이 농도가 진하여서 그냥 마시면 병안에 잔여량이 꽤 남으니, 남은 용액은 물을 타줘서 깨끗하게 다 마셔주면 됩니다. 비싼 만큼 남김없이 마셔주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부작용

오쏘몰 이뮨은 고함량 고농축 비타민이다보니 빈속에 먹으면 위장에 좋지 않습니다. 섭취방법에도 식사 중이나 식사 후에 복용하라고 나와있습니다. 특히, 위장 질환의 환자의 경우 속쓰림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반드시 식사 후에 섭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따로 요오드가 함유된 정제가 들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갑상선 질환 환자의 경우 섭취 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장결석, 요로결석 환자, 철분 과다증 환자, 포도당-6-탈수소효소 결핍증 환자의 경우 역시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활력이 떨어지시는 분

- 과도한 업무로 지쳐있는 직장인 분

- 면역력 증진을 위한 멀티비타민을 찾고계신 분

-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망가진 영양 밸런스를 되찾고 싶으신 분

 

이상으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복용법 부작용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간 영양제 UDCA 효능 코로나 예방 효과는?!

간 영양제 UDCA 효능 코로나 예방 효과는?! 현재는 군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진이 인터뷰 영상을 통해 자신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할 때 얼굴 붓기 제거 효과를 위해 간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다고

awesomeeveryday.tistory.com

 

프리바이오틱스FOS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세요

프리바이오틱스FOS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세요 장건강을 위해서 꼭 섭취해야하는 영양제로는 유산균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영양제에 관심이 별로 없는 분들도 유산균을 섭취하면 장 케어에 도움

awesomeeveryday.tistory.com

 

글루타치온 필름 효능 효과

요즘 이너뷰티로 떠오르는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백옥주사, 미백주사, 비타민주사에 함유되있는 글루타치온 필름 이라는건데요. 이미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글루타치온에 대해서 많

awesomeeveryd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