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딥트3일 스트롱+수퍼패스트 솔직후기 (다이어트 식단 o)

딥트3일 스트롱+수퍼패스트 솔직후기 (다이어트 식단 o)

다이어트 정체기가 와서 너무 스트레스받고 고민이 되어

다이어트식품의 도움을 받으려고 찾아보던 중에

정말 유명한 딥트3일을 해보기로했어요

제가 딥트3일 다이어트를 선택한 이유는

수많은 보증되있는 후기들2019년엔

다이어트부문 브랜드 10관왕을 수상한

인증된 다이어트제품이어서 믿고 사보기로했습니다

마침 사이트에서 딥트3일 스트롱과 신제품인 수퍼패스트가

패키지 세트로 60%나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기때문에 망설임없이 구매했어요

 

딥트3일 배송은 1~2일 정도 걸렸어요 정말 빨리 왔습니다

다이어트는 시간싸움, 의지싸움이어서 뭔가 마음먹었을때

일사천리로 진행되는게 제일 중요한지라

배송빠른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내 돈주고 산 제품이고요

가격은 53200원이었습니다

딥트3일 다이어트 수퍼패스트 패키지구성은

스트롱2주분과 수퍼패스트3일치로 되어있었습니다

딥트 신상으로 나온 수퍼패스트가

효과가 어마무시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단품으로 살까했다가 패키지세트 구성도 있고

쎈거 두개하면 다이어트효과가 더 좋을 것 같아서

그냥 패키지로 구입했습니다

패키지로 구입하면 수퍼패스트 보틀도

같이와서 좋더라구요

딥트3일 수퍼패스트

딥트 수퍼패스트는 회색빛 모양의 박스였어요

3일치라고해서 정말 딱 3일분만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확인해보니 수량은 15포 들어있었어요

보통 하루의 3개씩 먹어야해서

5일치가 들어있는거였습니다

딥트 수퍼패스트의 성분

히비스커스, 새싹보리분말, 식물성유산균사균체,

말토덱스트린,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었어요

 

딥트3일스트롱

딥트3일스트롱은 패키지가 책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2주분이어서 총 30포들어있었습니다

위 아래칸 나눠있어서 15개씩 들어있었어요

딥트 스트롱의 성분

차전자피, 가르시니아HCA

주성분으로 되어있었고

부원료로는 알로에추출분말, 두충수피,

인삼열매, 숙지황, 백봉령,

12종 유산균 혼합분말, 풋사과추출분말,

푸룬농축분말, 비타민미네랄혼합체제가 있었습니다

 

딥트3일 다이어트 식단 프로그램

딥트3일다이어트식단

딥트3일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패키지안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식단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다이어트효과를 제대로 보고싶어서

정석대로 해보기로했습니다

저의 딥트3일 다이어트기간은

10월26일 ~ 28일로 진행해봤습니다

딥트스트롱환

딥트3일 스트롱과 수퍼패스트 먹는방법

먼저 식사를 하기 15분전에 

딥트스트롱을 1포 먹어줍니다 

스트롱은 작은 환으로 되어있었어요

제가 예전에 한의원다이어트약을

먹은 후로 환을 잘 못먹는데

다행히 역한 냄새가 안나서 약간 어렸을 때

짝꿍불량식품 먹는 느낌으로 잘먹었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환의 크기가 정말 작아요

그래서 목넘김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그래도 물을 충분히 많이 먹어주는게 좋습니다

 

아침밥

딥트3일 다이어트 첫째날의 아침식사는

잡곡밥 1/2공기와 떡갈비 1개 (4등분)를 먹어줬습니다

 

딥트수퍼패스트

딥트수퍼패스트를 한포 넣고 물400ml를 채워줍니다

보틀에 400눈금이 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사실 비주얼보고 조금당황하긴했어요

약간 흙탕물st...

근데 수퍼패스트 맛은

정말 구수한맛이났어요!!!

처음엔 연한 커피맛인가 생각도 들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되게 고소한 맛이어서

누룽지나 숭늉 비슷한느낌이었습니다

정말 역한 느낌 한개도 없었어요!

걱정많이했는데 오~ 이정도면 3일은

무조건 성공하겠다 싶었습니다

참고로 수퍼패스트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수시로 마셔주면됩니다

 

점심식사는 생략하고

수퍼패스트만 마셔주었습니다

 

 

딥트3일 다이어트 첫째날의 저녁은

방울토마토 15개와 수퍼패스트, 스트롱이 전부였습니다

스트롱은 역시 방울토마토 먹기 15분전에 먹었고

수퍼패스트는 이후에 수시로 마셔줬습니다

 

딥트3일 다이어트 첫째날 솔직후기

우선 화장실을 정말 자주갑니다

배변활동만 편안하게 2번했어요 진짜 장이 편했습니다

그리고 소변을 정말 자주 봤습니다 그건 조금힘들었어요

가장 놀라웠던건 배고픔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힘들지 않았어요

일단 하루만에 몸무게가 1kg가 빠졌습니다

그것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딥트다이어트 둘째날의 아침식사는

그 전날 떡갈비가 남아서 또 먹어줬습니다

잡곡밥이 없어서 흰쌀밥 1/2만 먹어줬어요

음식을 먹으면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근데 막 더먹고싶다 이런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다행히 위가 줄은건지 저정도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렀어요

수퍼패스트는 그냥 보리차먹는다는

기분으로 수시로 먹어줬습니다

그래도 차가운물이랑 먹을때

물대신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어서

물마신다 생각하고 먹어줬어요

일단 하루에 물을 정말 잘 안마시는데

이렇게라도 마셔주니 좋았습니다

 

점심겸 간식으로 방울토마토 15개와

슈퍼패스트를 마셔주었습니다

 

다이어트 둘째날의 저녁은 삼겹살을 구워먹게되었어요

미리 먹기전에 딥트스트롱을 먹고 먹어줬습니다

양심상 밥은 안먹고 고기만 먹어줬어요

한 10점은 먹었던 것 같아요

그냥 쌈장도 다 찍어 먹었습니다

수퍼패스트는 먹고나서 물처럼 마셔주었어요

 

 

딥트3일 다이어트 둘째날 솔직후기

여전히 화장실을 정말 자주갔습니다

첫날만큼 힘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훨씬 편해진상태였습니다

수퍼패스트는 한번에 다마시기보다는

그냥 수시로 마시는게 편합니다

안에 가루가 살짝 가라앉으니

마실때마다 흔들어서 먹어줘야해요

삼겹살먹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0.5kg가 또 빠져있었어요

첫날은 밤에 잠이 커피마신것처럼 잘 안오긴했는데

둘째날은 다행히 편하게 숙면했습니다

드디어 딥트3일 다이어트의 마지막 셋째날이었습니다

스트롱한포먹고나서 시간이 지난 후에

아침밥으로 쌀밥1/2과 계란찜 1/4,

두부무침 4개를 먹어줬습니다

두부는 간장을 따로 안찍어먹었어요

수퍼패스트까지 마셔주었습니다

3일차되어도 사실 식욕은 놀랍게도 없었어요

배고픔이 안느껴졌거든요

근데 한개만 먹으니깐 물리긴 했습니다

이 날 볼일이 있어서 외출을해서

점심 수퍼패스트를 생략했습니다

금방 다녀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 못챙겨먹었어요

확실히 수퍼패스트를 안먹으니깐

배고픔이 확 몰려왔습니다 조금 힘들었던 것 같아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딥트 스트롱을 섭취하고

우유 200ml 마셔주었습니다

그리고 일을하다가 조금 늦게

수퍼패스트를 챙겨먹었어요

 

딥트3일 다이어트 3일차까지 다 마친 후기

우선 몸무게는 4일차 아침에 최종으로 재봤는데

총 2.5kg나 빠졌어요 ㄷㄷ

삼겹살도 먹고 그래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놀랐습니다

찾아보니깐 4kg까지 빠진사람들도 있다고하더라구요

저 정도는 보통인가봐요

일단 식욕감소가 장난아니었습니다

배고픔이 안느껴질뿐만 아니라 아예 음식이 안땡겼어요

원래 다이어트제품들 먹어도 식욕은 항상 느꼈는데

이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음식은 생각이 안났습니다

여성들 한달에 한번 월경전이나

월경날 식욕폭발하는 시기에

함께하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딥트3일 하는시기도 식욕폭발하는 시기였거든요

원래 이때 최소 배민주문 2~3번시키는데

배민을 한번도 안들어갔어요 ㅋㅋㅋ

그리고 차전자피성분때문에 배변활동이

정말 편안했던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차전자피가 잘맞는체질이긴한데

딥트에도 들어있어서

많이 안먹었는데도 1일 1변봤습니다

딥트3일은 저처럼 다이어트정체기온 사람들이나

급찐급빠하고싶은

단기다이어터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속 더부룩할때 이영애 효소로 관리하기

저는 회식이나 외식 등으로 조금만 과식을 해도 소화가 잘 안되서 잠을 못잘정도로 고생을 하곤하는데요. 그래서 집에 항상 까스활명수 한박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지향하려

awesomeeveryday.tistory.com

 

랭킹닭컴 닭가슴살 추천

랭킹닭컴 닭가슴살 추천 새해가 밝았습니다 역시 한살을 더 먹으면 가장 먼저 걱정이 드는건 '건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새해 인사에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 말이 건강하자 였던

awesomeeveryday.tistory.com

 

체인지핏 다이어트 쉐이크 내돈내산

체인지핏 다이어트 쉐이크 내돈내산 최종의...최종의...최종의... 정말 마지막... 이라고 하고싶은 다이어트 지옥입니다 여태까지 별별 다이어트를 다 해본 자로써 항상 마음가짐은 이번이 정말

awesomeeveryday.tistory.com